컨텐츠 바로가기

상품분류메뉴
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상품 A/S

상품 A/S

제목만 보고 한눈에 알 수 있어요^^ [문의확인-수령대기-수령 및 A/S 진행-발송]

A/S 관련 필독사항이에요~♬
제목 A/S 관련 필독사항이에요~♬
작성자 김길라 (ip:)
  • 작성일 2011-06-24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1836
  • 평점 3점

귀티나의 A/S 시스템에 대하여 알려드릴께요^^

 

액세서리 A/S의 경우 원석이나 핸드메이드등 특이제품에 한해선 A/S가 불가 할수도 있답니다.

큐빅 알 분실, 귀침 파손 등이 가장 빈번이 일어나는 A/S 중 하나입니다.

미리 증상을 알려주시면 저희 수선팀이 원할한 A/S를 해드릴 수 가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아요.

 

 

수령직후의 문제가 있는 제품이 발생시엔 (배송 중 파손 등)

 

070 8285 1407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
 

수령일 당일에 한하여 수선팀이 확인처리해 드린답니다.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제품수령일로부터 한달이내의 A/S는 귀티나가 무상처리 해드린답니다^^

제품을 보내시기전 A/S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을 주셔야 한답니다)

 

(단, 택배비는 귀티나에서 편도배송비만 부담한답니다 보내실때 선불로 보내주시면 편하겠죠?

 - 귀티나는 현재 우체국택배 이용중이랍니다)

 

제품수령일로부터 한달 이후의 제품에 한해선 유상 A/S가 들어간답니다.

(왕복 배송료 티나님 부담, 박스안에 2500원을 동봉해서 보내주시면 신속한 A/S처리후 발송토록 하겠습니다)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A/S 진행사항알림은 티나님의 접수건 확인후에 게시글로 보실수 있게 업로드 됩니다.

(그래야 티나님들 제품이 어떻게 이루어지나 빨리 아실수 있죠)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제품 A/S 진행상황의 예

 

제목만 보고 한눈에 알 수 있는 귀티나 명품 A/S 시스템

 

고객님의 정보누출 방지를 위해 이름 및 전화번호 끝번호만 공개

 

ex) 김길라 070 - 8285 - 1407 [문의확인]

      김**     1407

 

진행 상황에 따라 제목이 변경됩니다

(내용은 없어요~공사다망하신데 누를 시간이 있겠습니까 ㅋㅋ)

 

[문의확인]

[문의확인-수령대기]

[문의확인-수령대기-수령 및 A/S 진행]

[문의확인-수령대기-수령 및 A/S진행-발송]

 

최대한 간소하게 총 4단계로 진행되며 수령 후 제품 유무상 A/S의 여부 및

A/S 불가시엔 수선팀에서 따로 연락을 드린답니다.

 

잊지마세요~4단계

[문의확인-수령대기-수령 및 A/S진행-발송]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오늘도 귀티나는 하루 되세요~*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장바구니 0